아마존 웨어하우스 fire hd 10(2019) 구입기
안드로이드 태블릿이 필요한 시점이었는데 요즘 가성비로 핫한 아마존 웨어하우스표 fire h10을 구입하였습니다.
검은색 64기가 like new 등급 34.99 달러 들었습니다.
주문은 3월 13일 저녁 7시경에 재고가 들어와서 주문 성공했습니다.
이미 웨하발 fire 검색하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아주 소량씩 찔끔찔끔 들어옵니다. 재고 입고 시간은 사람들 말로는 새벽 2시~4시에 자주 뜬다고 합니다.
저는 그 시간에까지 안자면서 컴터 보고 있긴 싫어서 핸드폰 인터넷 탭에 링크 걸어놓고 핸드폰 열때 생각나면 한 번씩 새로 고침 해보았습니다.
뜬금없이 저녁 7시에 뜨길래 정신없이 주문을 넣었습니다.
주문 상태는 보통 말하는 백오더 였습니다. 승인 문자만 오고 발송시에 카드 결제가 이뤄졌습니다.
보통 일주일 이내에 출고하는데 망할 코로나 영향으로
현재 아마존은 생필품 및 위생용품이 1순위고 그 외의 제품은 후순위로 미룬다고 하더군요.
이해하고 기다렸습니다.
한국시간으로 3월 13일 주문이 4월 2일 도착하더군요.
웨하 고시에 다시 참여하기 싫어서 조용히 기다렸습니다.
태블릿 면세되는 동부 끝에 있는 델라웨어로 시켰는데 어이없게도 서부 끝에 있는 캘리포니아 창고에서 출고가 되었네요.
아마존은 각 지역에 창고를 유지하면서 배송지에서 가까운 곳에서 발송한다고 하던데 웨하 제품은 꼭 그렇지 않은거 같습니다.
오마이집 태블릿 고정비 이벤트 이용하여 제품가 34.99 + 배송비 4.99 = 39.98 달러 들었습니다.
태블릿 상태 억세터블이나 32기가 제품은 24달러에도 뜬다고 하던데 오히려 용량 크고 like new 상태여서 더 좋네요.
정말 기다리다 숨 널어갈뻔 했네요. 3월 13일 주문 4월 7일 받았습니다.
재활용 가능한 100% 펄프 아마존 박스
내용물 정보와 전원 정보가 써져 있네요. 5.2v 1.8A 오키오키 쭉 뜯습니다.
박스때기에 비닐로 고정시켜놨네요. 허접해 보이면서도 사방 모두 박스 면과 떨어져 있어서 직접적인 충격을 피할 수 있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밑에는 미국 충전기와 C타입 케이블
비닐포장. 언젠가 아마존이 한국 진출하면 일본어 외에도 한국어도 기입이 되겠죠.
like New Grade 흠집 하나 없는 새 제품이 왔습니다. 오예
중요한 디스플레이 부분도 흠집 하나 없는 완전 새 제품이 왔습니다.
하단에 살짝 오줌액정 끼가 있는데 모든 것은 가격이 용서합니다.
버전 7.3.1.0이네요. 이 상태로는 파이어 툴박스로 밀 수가 없어서 설명대로 업데이트 후 작업을 진행 합니다.
툴박스 밀고 한글화 관련 정보는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androidtab&no=157219
현재는 무사히 업데이트와 한글화 하여 잘 쓰고 있습니다.
장점은 역시 가성비의 영상 머신. 버벅임 없고 순정으로 넷플릭스 1080p 재생, 유튜브 1080p 재생
단점은 무게. 두께. 베젤 입니다.
하지만 10인치 태블릿을 누가 손으로 들고 영상을 볼까요.
가격이 모든걸 용서 합니다.
참고로 제가 구매했던 링크 올려드릴게요.
이 링크는 웨하 제품만 띄워주는 링크로
평소에는 아래와 같이 리스트가 없다고 표시 됩니다.
그러다 재고가 입고되면 아래와 같이 웨하 제품만 리스트에 딱 뜹니다.
뜨면 생각하지 말고 무조건 구매부터 누르세요. 배송지와 결제방법은 구매 완료 후 변경 가능합니다.
아니면 미리미리 배대지 주소 입력해놓고, 카드 정보도 갱신 해놓고 막힘 없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잔상만 보고 카트에 못 담았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너무 하루 종일 보지마시고 시간 날때 한 번씩 보시고 잘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발 되팔이 하려고 뜨는 족족 계속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실사용자들이 샀으면 좋겠네요.
'체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그램 일괄다운로드 4kstogram 3.3.2 무료사용법 크랙 (19) | 2021.02.03 |
---|---|
직구한 애플워치3 미국 애케플로 리퍼 받기 (0) | 2020.07.09 |
댓글